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unning(Lose it All) / Naughty Boy ft. Beyonce, Arrow Benjamin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2:04

    https://youtu.be/eJSik6ejkr0


    Running 연인을 향해 달린다!!Naughty Boy의 Running 뮤직비디오에서는 헤어진 연인을 향해 남녀가 다시 달려가는 모습이 나쁘지 않습니다.세계적인 프리다이버 기ヨ 넬리와 앨리스 모돌은 이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나쁘지 않고 사흘 동안 산소통 하나 가리지 않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6분 정도 숨을 참으면서입니다.아마 연인이 나쁘지 않고 사랑을 향해 달려가지 않으면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기 때문에 다시 당신을 향해 달려간다는 의미를 하달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I'm ready to face it all 모든 것을 마주할 준비가 되어있어 If I lose myself, I lose it all 나쁠건 없어 본인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이 된다.


    >


    Running 본인을 위해 달린다!!무라카미하루키는 달리기를 말할 때 내가 하고 싶은 이 이야기에서 본인이 왜 달리기를 시작했는지에 대해 이런 이야기를 들려줍니다."소설 쓰는 건 육체 노동입니다"라고 소견한 과인은 체력과 집중력, 지구력을 키우기 위해 달리기를 선택했습니다.작가니까 여럿이서 있던 만 같이 하는 운동보다는 그냥 독서 손쉽게 할 수 있는 경주를 선택하고 1982년부터 지금까지 약 40년간 일주일에 약 60~80km를 달린다고 합니다.그리고 자신의 묘비명은 이렇게 적고 싶다고도 합니다.​ ​, 무라카미 하루키 작가(그리고 로노히)1949~20**적어도 끝까지 걸을 수는 없었다 ​​


    >


    Running 미래를 향해 달려간다!! 인디 영화 "아워바디 Our Body"에서 여주인공 자영은 8년간 고시 때마다 떨어지고 몸과 마음이 지쳐갑니다.어느 날 우연히 달리는 현주를 만나 함께 달리기 시작하면 세상에 나오게 됩니다.뛰기 시작한 뒤 인간관계나 미래에 대한 과도장 등을 찾던 자영은 이것만 하면 세상에 할 수 있는 일이 없다고 말할 것이다.영화 포스터에는 저런 문구가 있어요.멈추고 싶은 순간 뛰기 시작했습니다.여러분은 어떤 사람을 위해 달릴 건가요? 어떤 방향을 향해 달려가고 있나요?다음날부터는 여러분도 나의 미래와 희망,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달려봅시다!!


    >


    ​​


    ​ Running가사 ​ ​ These four lonely walls have changed the way I feel이 4개의 고독한 벽은 내가 느끼는 방법을 바꾼 ​ The way I feel, I'm standing still내가 느끼는 법을 나는 여전히 자라고 ​ And nothing else matters now, you're not here그리고 요즘 아무것도 사고가 아니, 넌 여기 없​ So where are you? I've been calling you, I'm missing you 너희는 어디에 있니? 난 너희를 불렀어, 난 네가 그리워서 Whereelse can I go? Whereelse can I go? 내가 갈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내가 갈 수 있는 곳이 어디지?Chasing you, chasing you 널 쫓아가고, 널 쫓아가고, Memories turn to dust, please don't buryus 기억은 먼지로 바뀌고, 제발 우리를 묻지 마 I got you, I got you 나는 너희를 가지고 있다, 나는 너희를 가지고 있다.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min, loget you, jaday, love yourunny, loget love love ain't runnin, runnin, runnin, runnin' 나는 달릴 수 없다, 달릴 수 있다, 달릴 수 있다. 달릴 수 있어, 달릴 수 있어, Runnin, runnin, runnin' from myself no more 나쁘지 않으니까 더 이상 도망치지 않아 I'm ready to face it all, 모든 것을 마주할 준비가 되어 있어 If I lose myself, Iself, lose myself loself, Iself loselsel I'm running still, I'm running still, I'm running still 나는 여전히 달려가 나는 여전히 달려, Andevery voice that cries inside my head, forever drives 그리고 내 머릿속에서 울고있는 모든 목소리는, 영원히 계속될 거야 Forever drives, I kill the lights 영원히 갈게, 나는 빛을 죽여 Whereelse can I go? Where selse can Igo? Whelse can Ikill the light? 내가 갈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내가 갈 수 있는 곳이 어디지?Chasing you, chasing you 너희들을 쫓아가라, 너희들을 쫓아가라, 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 runnin't runnin' from myself nomore 이젠 나쁘지 않고, 나쁘진 않아 Together we'll winit all uniuniuni라면 달릴꺼야, 나는 이길 수 없다. 우리들은 이길 수 없다, 모두들 runn, rn' from myself no more 이젠 나쁘지 않아 나쁘지는 않아 도망갈수없어 I'm ready to face it all 나는 그 모든 것을 마주할 준비가 되었어 If I lose myself, I lose it all 혹시 내가 나쁘지 않아 잃는다면 나는 모든 것을 잃으리라 If I lose myself, I lose it all 만약 내가 잃는다면, 나는 그것을 모두 잃을 것이다 myselfall lose myselfall lose myselfall lose myselfall 만약 내가 잃어버리겠지 그것을 전부 잃는거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