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왜그래 풍상씨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4:09

    처음 뵙겠습니다. 어린 아이입니다.자주 보던 드라마가 방영되지않는 열망으로 보게 된 지난주부터 새로 시작한 드라마를 보게 되었습니다.동테테로데 시청률은 2위이지만 평소 한 0시 드라마 같지 않고 주말 드라마 8시 드라마 같은 마음이 강했어요 "하나라도 상관 없어"의 "내 편"," 끝나는 것도 어렵지 않는다"이라고 속 작품으로 계속 작품을 하면 더 인기 있고, 많이 봤을 것으로 생각했다.요즘 동시에 대한 드라마가 압도적인 한 위를 달리고 있어요.저희 친정어머니는 그 드라마를 보고 다시 보는데 왜 그러는지 풍상상을 보면서 가끔 정말 아쉽고 아쉽다고 느끼셨어요.왜 주말드라마 8시에 안했는지 의문이 되네요. 아무튼 저는 월화수목금 여전히 드라마를 보면서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가끔 처음인데 왜 오항시 공복이는 안 자요?


    >


    다시 보는 것이 4회까지 보고 금지, 본방에서 5,6회를 본방 사수했지만, 드라마를 보지 못하는 내 동생이지만 친정 갔다가 이거 보고 왔는지 재미 있다고 본방 사수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동생을 보며 이는 주이 말의 가정 드라마 였어야 하는데 왜 수목 드라마 10시로 하는 것인지 알 수 없다며, 하하 하하~나도 보는 내내 쥬이 말의 드라마 였으면 좋았을텐데 수목 드라마의 도입에 소재가 너무 아깝고 많은 분들이 못 봐서 쉽다고 느꼈어요 거짓 없이 쥬이 말의 드라마라면 할머니 할아브지들 다 볼 수 있게~


    >


    >


    가족은 힘이었다.우리는 보통 드라마 기획계획에서 예를 들어 누군가의 인터뷰에서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가족이고 힘들고 어려울 때 나를 구한 것은 식육이었다."라는 내용을 귀가 따갑게 들어왔다.​식은 힘 1?​ 그러나 근래 시쿠 쿠이 해체되고 마침내 부모 형제 아이를 살인까지 해뉴슬 우리는 거의 많이별 1 대합니다.뉴스는 뉴스라고 하자.가족을 버리고 싶은 짐이라고 생각해 본 적은 없었나요? 깊은 상처를 준 사람은 세상의 누구도 아닌 즉석식육이 아니었던가.그게 부모든 형제든 부부든 자식이든.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가족과 함께 살아가고 살아야 합니다.가족은 힘인가, 짐인가.​ 이 드라마는 평범하게 살고 싶었지만 결코 평범하게 살지 못한 한 중년 남자를 통해서 다른 사람에 보 1이 없던 나의 가족 문제를 신랄하고 솔직하게 까발려서 그림을 그리고 보고 있다.드라마를 보고나서 가족중 누군가에게 미안하다, 고맙다, 한마디 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이었다.


    >


    특집화에서 과인온한 인물관계도입니다.아내의 목소리에 인물관계도 과인이 안 왔는데 이번에 보니 새로 과인이 왔네요.


    >


    >


    이풍상ㅣcast, 유준상-47세, 제 동생들이야 안!공고를 졸업하고 카 센터에 취직해서 띠를 매고, 지금은 작은 카 센터를 운영하려고 한다.한번도 나쁘지는 않아,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살아본 적이 없고 자신이 무임입니다 쟈육지 저의 남동생들 모두 죽는다고 생각하고 1단 앞만 보고 달렸다. 내게는 가슴 아픈 동생들이지만 아내에게는 그렇지 않았던 모양이다. 남동생이나 여동생을 안고 돌자 아내는 폭발하기 시작했다. 이 모든 것은 나에게 맡기기에는 도움이 됩니다. 나쁘지도 않은 냉엄한 현실이 안타까운데...


    >


    이징상ㅣcast오지호-42세, 인생은 한발이야! 티끌 모아 티끌! 작은 동생 진상은 이야기의 주인공으로 진상이만 선택해요.형네 집에 얹혀 살면서 형수 밑에서 잔일을 거들며 근근이 살아간다. 멀쩡한 인물로 매일 무릎 본인의 속옷 주머니에 손을 넣고 열기도 하고 목욕 슬리퍼를 질질 끌고 다닌다.빠졌다는 말도 듣지 않지만 말대답은 청산유수로 잘되는 신용불량자다.


    >


    이정상ㅣcast전혜빈-35세, 정신 차려​ 집안 대가족들에 정신 차리를 외치는 팩트 폭격기. 이란성 쌍둥이 중 누나이다.영리하고 논리적이고 냉정한 성격이지만 곧고 차가운 매력이 있다.바른 말을 해서 대가족을 해칠 수도 있을 것이다.대학병원의 의사이고 풍상의 자랑이자 Sound의 기둥이었던


    >


    한화 카미ㅣcast의 이시영-35세, 나쁘지 않고 원래 이후 어떻게 하데!!쌍둥이 여동생이다. 노는 걸 좋아해서 돈은 마구 벌 때마다 쓰고 사치해요.아이쵸에 공부에 취미도 없었고, 동생 외상이 돌보고 집 1 하기 위해서 학교에도 제대로 다니지 않았답니다. 성공한 정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다고 무시하는 것이 분노, 자격과 열등의식을 갖고 있다. 그런 정상을 편애하는 풍상에도 서운하고 제대로 키워주지 못한 한을 품고 있다.


    >


    외 상ㅣcast이챠은요프-29세, 나쁘지 않아 잘 먹고 잘 키웠어? 프로구단 입단을 앞두고 조직싸움에 휘말려 어깨를 다쳐 야구를 그만둔다.이후 폐인처럼 방황하는 조직에 가입이 활동하지만 풍상은 그런 외상을 눈물로 호소하다 하나 지 르-러 3개월밖에 되지 않는다.낮에는 카센터에서 차량 수리기술을 익히고 밤에는 대리운전을 하지만 늘 그렇듯 검은 조직의 유령을 받는다.그런 외상에게 여자가 나쁘지 않으니까 나타난다.


    >


    암 분실ㅣcast신 동미-47세, 임노히 가족끼리 잘 살아!4명의 처남을 아이처럼 키우고 손이 순서다 곧 세차장 하나까지 하면서 줄기차게 뛰었다. 딸을 돌보지 못해 말썽이 난 것 또한 동생들 때문이에요.아직도 빚에 시달리고 마음고생 때문에 온갖 약을 먹는 것도 남편 탓입니다.하지만 남편은 여전히 아우타령입니다.더 이상 견딜 수 없었던 분실은 딸의 가면선으로 충격을 받지만...


    >


    노양심ㅣcast이보 히-65세, 풍상 형제들의 어머니 ​ 인간은 절대 변하지 않다는 질리에 온 인생에 표홍하은 여자다. 평생 자신할 수 없는 기쁨과 안위만은 의견하며 불자기의 방처럼 살아왔다. 모성아라는 단어는 알지도 못해요.끝까지 아이들의 뽕을 뺄 자신 있는 어머니의 전형적인 캐릭터이며 끝까지 개전의 정을 보이지 않는 불쌍한 인간이었다.


    >


    암 나ㅣcast박인환-70세, 붕실브 ​ 풍상의 직인이 아직도 세탁소 아래에 놓지 못한다.초라한 사람이면서 반듯한 노인 이름 그대로 간을 보고 먹는 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황당한 소리로 풍상 속을 줄줄이 이어가지만 분실에는 소름이 끼치는 친정 아빠다.


    >


    이중이ㅣcasg, 김지영 첫 5세, 풍상&분실 딸 ​ 풍상의 동생들 때문에 언제나 고생하고 괴로웠다. 엄마와 아빠의 갈등으로 인해 화가 많고 거칠게 행동한다.가족에게 상처입혀 견디지 못하고 가면 선을 할텐데....


    >


    조용필ㅣcast키웅세-35세 ​의 이름과 달리 소녀처럼 승눅과 여성스러운 캐릭터.겉으로는 부유한 노처녀입니다만, 실은 재벌의 첩의 딸이었다 욘삐루는 남다른 상처를 안고 자랐습니다.그 상처로 생모 없이 혼자 사는 영필은 아이의 정결핍 증세로 돈줄을 넘어 급하게 사랑에 빠지는 급사다.


    >


    진지함ㅣcast송종호-4야 ​의 정상이 근무하는 대학 병원, 선배 의사. 느낌이 좋지만 기위의 가족이라 감정을 조절하다 정상을 위로하다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진다.아이 때문에 이혼은 못하지만 정상적으로 대한 사랑은 진심입니다.


    >


    캉욜항ㅣcast의 최성재-35세 ​ 정상과 의대 동기로 한 병원에 근무하면서 오랫동안 친구처럼 연애한 사이.정상의 가정 환경 때문에 가족의 반대에 부닥치고 떠났던 그는 5년 만에 귀국하면서 정상에 구애.


    >


    전달자ㅣcast이상슥-30대 중반, 슈퍼 아줌마 ​ 충청도 사투리로 무뚝뚝하고 거칠다. 풍상대가족에 대해 많이 알고 있는 부락슈퍼 아줌마다.눈치가 빠른 sound도 잘 하고 그런 귀여운 코믹하게 연출되어 온갖 소문을 전달하는 전달자 역할이다.아들의 탄생을 키우면서 끈기있게 살지만 실은 미혼모 병세를 갖고 있다.


    >


    나는 칠복ㅣcast[대철이-42세, 슈퍼 아들 ​ 진상과 어릴 적부터 동료 때문에 어머니와 둘이 한방을 쓰고 코믹한 모자 간.진상과 콤비로 드라마의 양념 역할. 칠복을 받으라고 칠복으로 이름 붙였지만 복은커녕 복 근처도 못 가서 빈둥거리다가 깨어나면 왕따를 당한다.


    >


    계상기 ᅵcast의 김기리 영필과 오랫동안 사귀다 껄끄러운 영필의 남자친구로 영필과 결혼하기로 한 날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만행을 저지른다.용필과 사귈 때는 계산기를 두드리는 속물적인 행동, 이름값을 하는 얄미운 인물이죠.


    >


    이정상, 이화상의 쌍둥이입니다만, 이야기는 달라도 너는 계속 다릅니다.정상(정상)은 더 차분한 성격이지만, 화상은 이름 댁에서 화상뿐... 보고 있으면 얼마나 나쁘지 않고 얄미운지...


    >


    >


    >


    >


    >


    볼 때마다 재미 있고 더욱 기대에 되는 드라마에서 극중 이름을 보고 대폭소했지만 역시 문영남 작가님 왕가의 4인 가족도 재밌게 보고 소문 난 칠 공주도 정말 재밌게 본 나에게는 믿어 보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공감은 없지만, 그래도 재밌어요.이런 남자만 본인으로 결혼한다면 정말 이혼감화카드 본인은 캐릭터가 많지만, 뭐 잘 풀리겠지.그게 드라마니까요.왜 풍산 씨 몇 부작인지 궁금하신 분 계세요?하나 0시의 수목 드라마답게 당싱무 길지도 않고 짧지 않은 40부작으로 있습니다.거실 리엔 32부작이라는 이야기도 있었지만 40부작이 맞는 것 같아요~이 줄거리도 주요 이야기의 드라마 같지만 재미 있습니다.이렇게 저도 드라마에 빠지는 아줌마가 되어 가네요.수목드라마 왜그러냐 풍상(風)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 그려줄거리와 몇부작인지에 대해 써봤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