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쉬 vs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0:51

    영어회화 듣기 연습과 함께 요즘 자주 반복해서 보는 미드!! '어린이 슈vs 이블 데드' 시즌 하나하나 꽃입니다.B급 코믹 호러물? (잠깐은 잔인?) 합니다. 피를 튀기거나 자르거나, 고ー랑 것이 많아;;)0년대의 이블 데드 영화를 미드에 제작하고?. 주인공 또한 동일인물입니다.


    >


    꼬마슈 역의 브루스 캠벨은 과거 영화에서 친국과 함께 산장에 놀러갔다가 대나무 소리 책을 통해 악마를 소환! 한 사람만 살아남았습니다.미드 얘기는... 30년 다소리 스토리이다. 본인이 먹었나. 뻔뻔한 연기가 압권이네요.


    >


    정말 그래서 하나 9금 밋도이다니이다!하나 하나의 이야기는 여자와 약을 마시고 논다고 대나무 소음 책(네크로노미콘)을 통해서 다시 악마를 소환!이후 밤비노 악령 퇴치에 본인에게 서는 것이 술 이야기다.


    >


    아이 슈와 모두 드라마를 이끄는 파블로&케리는 점점 매력이 생겨?? (점점 관녀가 되어간다) 할지;;)..아?정말 그래서, 1화는 스파이더맨(오리지널)셈라이미 감독 제작이다.(과거의 이블 데드 또 재발인가?)


    >


    >


    빙의된 악령을... 주무기인 샷건+체인소에서 학살? 말하는 그런... 재밌는 영어 보현들이 많으니까... 재미있네요.(주인공의 엉뚱한 연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죠.) 무엇보다 괜찮은 장르이기도 하고. . 어쨌든 1화는 시작의 내용인데 간단한 소개로 끝낼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